Dal.Komm NEWS
-
"제주의 봄을 느껴보세요! "...달콤커피, 제주산 봄 신메뉴 5종 출시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제주산 특산품 ‘청귤’과 ‘말차’를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제주산 청귤을 사용한 제주 청귤 민트티, 제주 청귤 모히또 에이드 2종과 제주산 말차를 사용한 제주 말차 초코라떼, 제주 말차 슈페너 2종, 그리고 전년도 봄 시즌에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피치 큐브라떼를 재출시한다. ‘제주 청귤 민트티’는 새콤달콤한 제주산 청귤과 상쾌한 페퍼민트를 넣은 따뜻한 민트티이며, ‘제주 청귤 모히또 에이드’는 제주산 청귤과 시원한 민트가 들어가 새콤달콤하면서도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에이드 메뉴이다. ‘제주 말차 초코라떼’는 깊고 풍부한 제주산 말차와 달달한 초코가 만나 풍부한 맛을 내는 초코라떼이며, ‘제주 말차 슈페너’는 제주산 말차와 부드러운 치즈크림, 에스프레소가 들어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슈페너이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옐로우, 그린 컬러가 돋보이도록 메뉴를 기획하여 봄의 싱그러움을 눈으로 한번, 맛으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마치 제주의 봄에 온 듯한 싱그러운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5-03-14
-
다날에프엔비, 저가 커피 브랜드 ‘달콤.N’ 거점 지역 1호점 창업 프로모션 진행
다날의 F&B 전문기업 다날에프엔비가 신규 저가 커피 브랜드 ‘달콤.N’ 거점 지역 창업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거점 지역에 달콤.N 1호점을 오픈할 경우 본사에서 인테리어 비용 1천만원을 추가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약 2,750만원부터 매장 오픈이 가능했으나, 거점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여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받으면 최소 1,750만원부터 창업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지역은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제주를 포함한 전국 15개 도시이다. 달콤.N은 달콤커피가 지난 10년 이상 축적해온 프랜차이즈 운영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전개한 프리미엄 저가 커피 브랜드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고품질 아메리카노(HOT)를 1,3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나아가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달콤.N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은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 문의가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다날에프엔비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거점 지역 프로모션을 추가 기획했다”며,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을 꿈꾸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상담 문의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달콤.N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2025-02-26
-
달콤커피, 편리함 더한 '간편 커피 MD' 3종 출시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바쁜 일상 속 편리함을 더하는 커피 MD 3종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쉽고 간편하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시 제품은 ‘스위트 바닐라 라떼’, ‘싱글오리진 포션커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빌로야 G1’, ‘싱글오리진 파우더커피’ 총 3종이다. ‘스위트 바닐라 라떼’는 달콤커피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틱형 라떼로,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라떼의 풍미를 스틱에 담았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크기와 이지 컷팅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20개입과 30개입으로 입수량을 다양하게 기획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싱글오진 포션커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빌로야 G1 원두를 사용한 액상 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된 포션을 붓기만 하면 커피나 라떼로 즐길 수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는 특정 지역에서만 재배된 원두만 사용하여 그 지역의 고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오리진 파우더커피’는 ‘케냐 키암부’, ‘인도네시아 만델링’, ‘과테말라 라구나 데 아야르자’ 3종이 출시된다. 포션커피와 동일하게 싱글오리진 원두로 제조된 파우더커피 3종은 물에 녹여 먹는 커피다. 각 지역 원두의 풍미를 커피 머신 없이도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으며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별도 과정 없이 쉽고 빠르게 음용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커피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달콤의 신제품과 함께 바쁜 일상을 활기차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3종은 달콤커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국 다수의 달콤커피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5-02-19
-
달콤커피,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과 달콤한 콜라보 진행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는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모바일 액션 RPG 게임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하게 레이븐’이라는 컨셉 하에 게임 캐릭터 루나와 루시아·심홍수영을 메인 캐릭터로 내세우며, 이들의 특징을 반영한 콜라보 세트 메뉴를 전국 다수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판매한다. 콜라보 세트는 딸기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달콤한 루나미수 세트‘와 ’짜릿한 알파히또 세트‘ 2종으로,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인게임 쿠폰, 포토카드, 홀로그램 티켓, 컵홀더를 증정한다. 증정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달콤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달콤커피 경희의료원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테마 매장으로 운영되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테마 매장에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캐릭터 엽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준비된 슬로건을 외칠 경우 아크릴 키링도 받을 수 있다. 15일에는 콜라보 메인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인플루언서가 매장을 방문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 예약자만 방문 가능하다. 테마 매장에서는 콜라보 컨셉에 맞춰 제작된 포션커피, 컵코스터, 아크릴 스탠드, 스티커팩, 인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한정 굿즈 세트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굿즈도 판매된다. 이외에도 포토부스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정 굿즈 세트는 테마 매장과 달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지속적인 콜라보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과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딸기 시즌 메뉴로 구성된 새콤달콤 콜라보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굿즈를 통해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5-02-13
-
다날에프엔비, 저가 커피 브랜드 '달콤.N' 가맹 1호점 오픈
다날의 F&B 전문기업 다날에프엔비가 신규 저가 커피 브랜드 '달콤.N'의 가맹 1호점인 '달콤.N 영등포드림점'을 지난 2월 12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등포드림점은 달콤.N의 가맹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설 문의부터 매장 오픈까지 약 한 달 만에 진행됐다. 다날에프엔비는 이번 영등포드림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운영 점주는 "다날에프엔비는 커피 사업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었고, 기존 운영 중인 '달콤.N 천호대로점'을 방문한 후 성공 창업에 대한 확신이 들어 가맹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본사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주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달콤.N은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저가 커피 브랜드로, 다날에프엔비가 축적한 프랜차이즈 운영 및 마케팅 경험을 접목해 운영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비용 지원도 적극적으로 진행된다. 약 2,750만 원부터 창업이 가능한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며, 지역 1호점 오픈 시 인테리어 비용 1,000만 원을 추가 지원해 약 1,750만 원이라는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거점별 1호점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자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다날에프엔비의 창업 지원과 신속한 매장 오픈이 이어지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상담을 진행한 예비 창업자들은 "커피 맛이 우수하다", "초기 투자 비용이 합리적이다", "운영 시스템이 체계적이다", "고객 반응이 긍정적일 것 같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달콤.N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02-12